학원에서 Zoom에 관해 설명을 들었어요.
작성자
송윤경
작성일
2020-11-09 21:15
조회
1813
작년 2월이였나요?
갑자기 목요일 까지 등교하고 금요일에 등교하지 말라는 연락을 받고
그 다음 주부터 인가..
한 주 지나서인가 1 학년 딸과 저까지 모두 Zoom으로 온라인 강의로 돌아갔었어요.
초등학교 1학년, 그때는 막 만3살이 된 둘째, 저의 온라인 수업까지 정말 집이 전쟁터였죠.
아이는 문제를 풀다 모르면 선생님께 전화를 드렸었어요. 😂
그래도 지난 번보다 이번엔 더 대처를 열심히 하는 중이니 괜찮길 빌어 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어서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2021년 여름엔 한국에 가고 싶었는데....
전체 32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1 |
스타방에르 숙소 관련 도움 (2)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추천 0
|
조회 18
|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0 | 18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39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39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111
|
고고 | 2026.05.22 | 3 | 111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48
|
고고 | 2026.03.20 | 0 | 248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75
|
고고 | 2026.03.18 | 1 | 275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35
|
고고 | 2026.03.17 | 1 | 235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71
|
고고 | 2026.03.10 | 0 | 271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76
|
고고 | 2026.01.29 | 1 | 376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13
|
고고 | 2026.01.26 | 0 | 313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76
|
고고 | 2025.12.18 | 1 | 576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705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705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90
|
고고 | 2025.09.17 | 0 | 690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65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65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40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40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903
|
고고 | 2025.05.22 | 0 | 903 |

초등학교랑 유치원은 계속 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몇일 전엔 학교에서 크리스마스 행사가 취소되었다고 연락이 왔어요.
2차 웨이브가 장기화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거겠죠.
저희는 크리스마스 딱히 행사는 안했지만 좀 쓸쓸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