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결과 negative 나왔어요.
작성자
송윤경
작성일
2020-11-20 21:35
조회
1872
코로나검사 후 결과는 helsenorge.no에서 확인하시면 되요.
걱정 안한다 생각했는데 결과 확인하고 나니 마음이 놓이네요.
빠르면 이튼날 아침 9시에 확인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19일 17시 50분에 검사하고 20일 20시에 확인했어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네세요~
------------------
밑에 글 오류 난거 확인 중입니다.
전 책은 마음 비우고 중고로 사서 배로 받아서 봐요.
가까우면 책 돌려 보면 좋겠지만... ㅠㅠ
노르웨이 내 택배비도 만만치 않아서...
이제 슬슬 둘째가 커가서 아기책 정리할까... 생각만 하고 있어요 ㅎㅎ
읽고 싶은데 왜 오류가 난건지 ㅠㅠ
전체 32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1 |
스타방에르 숙소 관련 도움 (3)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추천 0
|
조회 34
|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0 | 34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48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48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122
|
고고 | 2026.05.22 | 3 | 122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51
|
고고 | 2026.03.20 | 0 | 251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84
|
고고 | 2026.03.18 | 1 | 284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37
|
고고 | 2026.03.17 | 1 | 237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75
|
고고 | 2026.03.10 | 0 | 275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81
|
고고 | 2026.01.29 | 1 | 381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19
|
고고 | 2026.01.26 | 0 | 319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84
|
고고 | 2025.12.18 | 1 | 584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709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709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94
|
고고 | 2025.09.17 | 0 | 694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72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72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49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49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908
|
고고 | 2025.05.22 | 0 | 908 |

음성으로 나오실거라 생각했는데, 음성으로 나오셔서 정말 기쁩니다~!!
윤경님께서 고통을 감수하시며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정보를 정확히 제공해 주고 계신다는 생각도 드네요.. 모두의 혼란과 걱정과 불안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아무도 모르지만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에너지가 가득하다면, 그리고 나눌수 있다면.. 조금은 덜 힘들지 않을까 하는 마음입니다.
밑에 오류난 글은 삭제도 안되고 그저 답답이로 남아버렸네요.. 대장 필진님께서 삭제해 주셨으면 해요..
한글책을 돌려 읽고 싶어서 글을 올렸는데 아마 제 생각엔 오류난 이유가 책사진을 capture해서 올린거(2장) 때문이 아닌가 생각되요. 그냥 글만 올릴땐 괜찮았고 (게시판에 올라갔고) 다음에 사진2장을 첨부하니 먹통으로 바뀌더라고요.. 지금 사진 파일 정보를 보니 확장자가 PNG고, 크기가 IM정도 되요..
게시글 오류 첨부 이미지 문제였습니다. 아마 1메가는 노르웨이고고가 담기에는 너무 큰(?) 크기였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