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글책 읽기에 관한 소소한 의견..

작성자
오늘하루
작성일
2020-11-21 15:13
조회
2101

안녕하세요..

어쩐일인지 글이 잘 안올라가서 이번엔 설마 하면서 다시 올려 봅니다.

별 내용은 없었고..

한국에선 힘들때 책 읽으며 위로받곤 했는데

이곳에선 책도 없고 한국말로 이야기 나눌 친구도 없고

인생이 원래 외로운 거라지만 진짜 외로움이 찾아올땐 어떻할지 몰라 허둥지둥하게 되네요..

함께 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몇가지 룰을 가지고 책을 읽는 즐거움과 책을 통해 서로 위로하고 위로받는 기회가 되었으면 해요..  

저는 지금 어른책1권과 초등책1권 빌려드릴수 있어요.

읽기를 원하시는분 계시면 우편으로 보내드릴께요~

2Q==

Z

전체 8

  • 2020-11-21 21:16

    에러 내용 확인했습니다.
    첨부하신 이미지 파일이 큰데 사이트에서는 크기만 작게 해서 보여주고 실제 용량은 원 크기 그대로라서 큰 이미지 파일을 감당 못하고 게시글 오류가 생겼습니다.
    한번 사진을 첨부파일 형식으로 올리시거나 아니면 용량이 작은 이미지 파일로 재수정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2020-11-21 22:08

      예, JPG로 저장해서 올리니 잘 되네요~
      고맙습니다~!!


  • 2020-11-21 22:33

    저희 큰애가 이제 7살이라 아직 15소년 표류기 책을 못 읽을 것 같아요. 혹시 기회가 된다면 1년 후쯤 읽을 수 있으려나 싶어요. 바램에 가깝지만... ㅎㅎ
    아직 더듬더듬 읽는 정도라... 혹시... Why 시리즈 만화책 아시나요? 저희가 지지난달에 한국에서 전집을 다 받았거든요. 앞으로 큰애, 둘째까지 모두 읽으면 4년은 읽을 것 같아서요. 저는 그냥 보통 전집을 중고로 사요. 그 중에 10kg 한상자 약11권 보내드릴테니 1달 후 쯤 보내주시는 건 어떠세요??? 그리고 또 다른 걸로 바꿔 보내드릴께요 ㅎㅎ.
    다른 책들은 애들 수준에 안맞을 듯해요 ^^
    아마 왕복택배비는 300kr정도 할 것 같아요.
    혹 생각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저는 책을 잘 읽지 않아서 하하핫!


    • 2020-11-22 12:21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거 같아요~
      저는 책 읽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한국에 두고온 책들이 간절할 때가 많아서 저 같은 분들 계시면 가지고 있는 책을 돌려보면 어떨까 생각해 봤어요.. 요즘엔 ebook도 잘 나오긴 하는데 종이책이 그리울 때가 있더라고요..
      제 주소는 어떻게 알려 드리면 좋을까요? ^^


      • 2020-11-22 14:48

        비밀글로 연락처와 주소 남겨주세요~~


  • 2020-11-24 09:44

    전 책 사랑합니다.
    말씀하신것처럼 외로울때나 공허할때는 독서가 최고라 생각합니다.
    종이책이 그리울때가 많죠. 전 ebook 읽은지 8년정도 됐어요. 생각보다 좋아요. 유럽에 15년정도 되니까...종이책은 정말 좋은데 없으니까..ebook도 너무 좋더라구요. 예전에 처음 나왔을때보다 훨씬 다양하고, 이젠 경쟁해서 무제한 서비스가 매달 6900원 이니까 부담없이 보게되네요. 잡지랑 소설, 자기개발은 자주 보구요. 신간은 단기로 따로 빌려볼수도 있구요. 코로나로 가까워도 볼수가 없으니 온라인 독서모임도 좋겠어요. 🙂


    • 2020-11-24 10:07

      예..요즘 ebook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스윗에즈님 말씀에 백배공감입니다. (혹시 전용 태블릿을 쓰시나요? 전 ebook보다 눈이 빠지(?)는 경험이 몇번 있어서 장시간 읽고 싶은데 항상 마지막에 글씨가 흐리게 보여서 그만 읽는 아쉬움이 있어요. 게다가 노안까지.. ㅠㅠ )
      온라인 독서모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부담없이 함 시작 해보면 어떨까요~??!!!


      • 2021-01-10 21:55

        온라인 독서모임 찾고 있었는데~ 우리 한 번 시작해 볼까요?ㅎㅎㅎㅎ


전체 322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20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35
ritaluvz@hotmail.com 2026.06.04 1 35
319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102
고고 2026.05.22 3 102
318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40
고고 2026.03.20 0 240
317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65
고고 2026.03.18 1 265
316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32
고고 2026.03.17 1 232
315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67
고고 2026.03.10 0 267
314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70
고고 2026.01.29 1 370
313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08
고고 2026.01.26 0 308
312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68
고고 2025.12.18 1 568
311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697
khelina8817@naver.com 2025.10.23 0 697
310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82
고고 2025.09.17 0 682
309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62
thh0616@naver.com 2025.09.17 0 662
308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32
jjj4644@naver.com 2025.06.04 0 1032
307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896
고고 2025.05.22 0 896
306
베르겐 통역사님 찾습니다.
아인스스 | 2025.02.06 | 추천 0 | 조회 1455
아인스스 2025.02.06 0 1455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