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침으로 야채쥬스

작성자
송윤경
작성일
2021-01-07 23:10
조회
2463

다른분들은 아침식사 어떻게 드세요?

저희는 아몬드 넣은 야채쥬스 한잔과 계란 한개씩 먹어요.

12월 한달동안 느끼한걸 많이 먹었더니 위가 불편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브로콜리, 양배추, 토마토, 당근 각 80g과

바나나 1개 사과 1개 귤 1개를 넣어 먹어요.

귤은 둘째가 좀 먹기 힘들어하길래 작은거 하나씩 넣었더니 덜 힘들어 하더라구요.

이러면 1L 정도 나오더라 구요.

2~3주 먹었는데 속이 좀 편해진 느낌이 이예요.

속 불편하실때 한번씩 해보세요.

그리고 좋은 아침 식사 방법 있으시면 추천해 주세요 😊

전체 4

  • 2021-01-08 19:26

    저도 스무디 해먹어요. 저 혼자만요 ㅎㅎ 바나나1,사과1,비트1/3,이렇게만 먹으면 고혈압/콜레스테롤약 1알과 같은 효과라고 병원에서 추천해줘서 지난 3년동안 먹다가..일년전부터 여기에 추가로 아몬드4, 호두2, 오트밀2스푼, 아마씨 2스푼, 물 500ml 넣어서 해 먹고있어요. 콜레스테롤에 좋은 효과 보고 있어요.

    저희신랑한테 ABC주스 추천했는데, 이 주스는 한국에서 유행이라고 하네요. 살 빼는데 좋다고해요. 사과1, 바나나1, 당근1을 물500과 갈아마시는데, 하루2번 먹어야 효과가 있다네요.

    요즘 우리애들은 12월부터 자주 춥다고 해서, 국(밥없이) 먹고 학교 가요. 감자계란국 , 미역국 그리고 소고기 무우국 세가지를 돌려가며..전날 저녁에 끓여두고 자면 아침에 후다닥 데워서 따듯하게 먹고 가네요.


    • 2021-01-08 20:21

      정말 아는게 많으세요. 👍
      국을 밥 없이 주는 건 상상도 못해봤어요.
      일단 야채쥬스는 3개월은 먹어야 좋다고 하니 먹고 나선 알려주시느방법도 해볼까봐요
      감사합니다. 😁


  • 2021-01-09 22:11

    저도 아침에 과일주스 갈아 먹는데, 배랑 풋사과랑 갈아먹으니까 맛이 괜찮더라구요. 가끔씩 토마토 살짝 데쳐서 소금 약간 쳐서 토마토 주스 해먹구요. 어제 셀러리 사왔는데 오늘 저녁은 셀러리 주스 먹어야 겠네요 ^^


    • 2021-01-10 23:41

      저는 입맛이 건강한 편이 아니라 셀러리 같은건 손도 못대는데 대단하시네요! 😃


전체 32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21
스타방에르 숙소 관련 도움 (3)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추천 0 | 조회 36
chojikim92@naver.com 2026.06.09 0 36
320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52
ritaluvz@hotmail.com 2026.06.04 1 52
319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4 | 조회 140
고고 2026.05.22 4 140
318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53
고고 2026.03.20 0 253
317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85
고고 2026.03.18 1 285
316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40
고고 2026.03.17 1 240
315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79
고고 2026.03.10 0 279
314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82
고고 2026.01.29 1 382
313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22
고고 2026.01.26 0 322
312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92
고고 2025.12.18 1 592
311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713
khelina8817@naver.com 2025.10.23 0 713
310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702
고고 2025.09.17 0 702
309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77
thh0616@naver.com 2025.09.17 0 677
308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52
jjj4644@naver.com 2025.06.04 0 1052
307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912
고고 2025.05.22 0 912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