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슬로에서 스키 빌려주는 곳
작성자
롱보이
작성일
2021-01-11 23:01
조회
3181
안녕하세요. 롱보이입니다^^
다들 안녕들 하신지요. 세상이 꽁꽁 얼어 붙어 매우 춥네요.
오랜만에 에스프레스하우스 가서 앉아있었는데... 커피숍인데도 춥데요.. 그래서 파카랑 다 입고 있었습니다 ㅎㅎ
노르웨이 안춥네~ 언제 추워지나~ 하다가 ... 이제는... 춥네요 ㅜㅜ
오슬로에 사는 친구들이랑 통화하다가, 커피나 마실까~ 언제 만날까~ 하다가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같이 타자고 약속을 잡았습니다. 저는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타본적도 없거니와... 장비도 하나도 없습니다ㅜㅜ 그랬더니 친구가 여기서 대여할 수 있다고 정보를 알려주었습니다.
스키 하나에 100크로나에 대여할 수 있다니 가격은 저렴한데... 한번 이용해 본 다음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전체 32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19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19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80
|
고고 | 2026.05.22 | 3 | 80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24
|
고고 | 2026.03.20 | 0 | 224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55
|
고고 | 2026.03.18 | 1 | 255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19
|
고고 | 2026.03.17 | 1 | 219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60
|
고고 | 2026.03.10 | 0 | 260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55
|
고고 | 2026.01.29 | 1 | 355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299
|
고고 | 2026.01.26 | 0 | 299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52
|
고고 | 2025.12.18 | 1 | 552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687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687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73
|
고고 | 2025.09.17 | 0 | 673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54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54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24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24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885
|
고고 | 2025.05.22 | 0 | 885 |
| 306 |
베르겐 통역사님 찾습니다.
아인스스
|
2025.02.06
|
추천 0
|
조회 1446
|
아인스스 | 2025.02.06 | 0 | 1446 |

사진을 첨부했더니 포스팅이 안보이네요 ㅜㅜ
포스팅 수정했습니다. 게시판 문제인지 사진 파일 크기가 크면 아예 안 보이는 문제가 있네요..ㅠㅠ
앗! 왜 안보일까요 ㅠㅠ
사진 크면 안보일까봐 작게 변경하게 수정해놨는데...
대여비가 100크로면 노르웨이에선 인건비 정도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