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에 노루가 왔어요.
작성자
송윤경
작성일
2021-04-09 20:08
조회
2164
집 앞에 새들 먹으라고 견과류를 내놨거든요.
가끔 집 근처에 노루가 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노루가 어찌 알았는지 들어와서는 그걸 먹고 있네요.
아이들이 흥분해서 소리지르고 했는데 도망가지 않고 먹고 있었어요. 😍


전체 32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1 |
스타방에르 숙소 관련 도움 (1)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추천 0
|
조회 9
|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0 | 9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38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38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106
|
고고 | 2026.05.22 | 3 | 106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45
|
고고 | 2026.03.20 | 0 | 245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70
|
고고 | 2026.03.18 | 1 | 270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35
|
고고 | 2026.03.17 | 1 | 235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70
|
고고 | 2026.03.10 | 0 | 270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75
|
고고 | 2026.01.29 | 1 | 375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12
|
고고 | 2026.01.26 | 0 | 312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72
|
고고 | 2025.12.18 | 1 | 572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702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702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86
|
고고 | 2025.09.17 | 0 | 686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64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64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39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39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900
|
고고 | 2025.05.22 | 0 | 900 |

노루가 진짜 사람 가까이 왔는데 안 도망갔네요.. 훤해서 동영상도 잘 나오고..아이들이 너무 좋아했겠어요. 요즘 동물들이 자주 다녀요. 저도 이사온 곳에서 아침마다 사슴을 매일 만나고 있네요.
저도 그제 아이들이 새모이 준다고 해바라기씨를 꺼내서 통에 넣어서 나무에 걸어두고, 남은 해바라기씨 반통정도를 베란다에 두고 왔는데, 오소리가 앉아서 먹고 있더라구요. 내가 한참을 보며 노크를 했는데도..안도망가고 자리잡고 한 30분 앉아서 다 먹고 갔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