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고사리일까요? 아닐까요?
작성자
Editor GoGo
작성일
2021-05-09 22:15
조회
2295
문제입니다.
이 사진에 나온 것은 먹을 수 있는 고사리 strutseving일까요, 아님 못 먹는 애일까요?
답: 못 먹는 애입니다.
물가에 있고, 생긴 것도 비슷해서 고사리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먹는 고사리는 죽은 고사리 속에서 자라는데 이 사진의 고사리는 주변에 죽은 고사리가 없습니다.
따라서 먹는 고사리가 아닙니다.
전체 32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1 |
스타방에르 숙소 관련 도움 (2)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추천 0
|
조회 25
|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0 | 25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43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43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116
|
고고 | 2026.05.22 | 3 | 116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48
|
고고 | 2026.03.20 | 0 | 248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77
|
고고 | 2026.03.18 | 1 | 277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36
|
고고 | 2026.03.17 | 1 | 236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74
|
고고 | 2026.03.10 | 0 | 274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78
|
고고 | 2026.01.29 | 1 | 378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16
|
고고 | 2026.01.26 | 0 | 316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77
|
고고 | 2025.12.18 | 1 | 577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707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707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90
|
고고 | 2025.09.17 | 0 | 690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67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67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44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44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905
|
고고 | 2025.05.22 | 0 | 905 |

한국에 있을 때부터 관심이 많아서 식물도감도 여러권 사서 보았는데 이론과 실제 사이의 갭이 너무 크더라고요.. 도대체 실물을 보고도 이게 맞는지 아닌지 자신이 없는거에요. ^^;
고사리를 정말 좋아하는데도 한번도 채취해서 먹어 본 경험이 없네요.
이참에 노르웨이고고와 고사리 채취를 위한 번개모임을 하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했답니다.
언제까지 채취가 가능한건가요~?
코로나 상황이 좋아지면 버섯이든 명이든 고사리든 모임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 중에 있습니다.
고사리는 5월말까지라고 보셔야 되고, 5월 중순부터 가문비나무싹 시즌이 시작된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