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배우고 왔습니다.
작성자
Editor GoGo
작성일
2021-06-17 20:37
조회
2026
네이버 노르웨이 카페서 낚시를 가르쳐주신다는 krank님을 만나 낚시를 배우고 왔습니다.
잘 자르쳐주셔서 처음 낚시했는데도 물고기를 많이 잡았네요~
감사합니다~
전체 32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1 |
스타방에르 숙소 관련 도움 (2)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추천 0
|
조회 18
|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0 | 18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39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39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111
|
고고 | 2026.05.22 | 3 | 111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48
|
고고 | 2026.03.20 | 0 | 248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75
|
고고 | 2026.03.18 | 1 | 275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35
|
고고 | 2026.03.17 | 1 | 235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71
|
고고 | 2026.03.10 | 0 | 271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76
|
고고 | 2026.01.29 | 1 | 376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13
|
고고 | 2026.01.26 | 0 | 313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76
|
고고 | 2025.12.18 | 1 | 576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705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705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90
|
고고 | 2025.09.17 | 0 | 690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65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65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40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40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903
|
고고 | 2025.05.22 | 0 | 903 |

첨이신데 정말 많이 잡으셨네요!!!! 낚시 포인트도 좋은것같아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낚시를 좋아하는데 이곳(스타방에르/산네스)에 와서 몇번 시도를 했지만 아직 성과가 없었습니다. 이곳 사람들을 따라 루어를 사용해서 낚시를 하는데, 저는 루어를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아마 기술 부족인 것 같습니다 (저는 전에 미국에서 낚시를 할 때 늘 생새우 미끼를 썼습니다). 혹시 본인의 경험을 자세히 나누어 주실 수 있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루어 낚시가 아니고 미끼를 사용했습니다.
아시안 마트에서 파는 멸치 (청어도 가능)를 염지 후에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이외에는 시간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새벽 4시에 낚시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고기들이 안 잡히다가 한 10시이후에는 잘 안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