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에서 한국으로 보낸 소포
작성자
스윗에즈
작성일
2021-12-07 14:35
조회
2013
안녕하세요.
연말이라서 11월 23일에 한국 서울로 두개의 소포를 보냈습니다. 저의 경우 미리 한글/영어 받는이/보내는이 모두 프린트 해서 소포위에 붙여서 팩킹해 갔는데, 당연 한것이지만 상자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를 써야했는데 기억이 안나서 당황했습니다. 주신 포스트용 종이에 주소나 다른건 안써도 된다고 하는데 무엇이 들었는지 물건가격과 제 사인을 적어야 했습니다. ㅎㅎ
노르웨이어가 매우 짧은 저는 영어로 제일 저렴한 것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하나는 515그람 ,다른하나는 1키로 였습니다. 둘이 합쳐 516 kr(198kr,318kr)나왔고요.
어제12월6일 한국에서 받으셨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작년에 카드 우표값만 100kr씩 나왔었는데 그에비해 나쁘지 않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전체 32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26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26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86
|
고고 | 2026.05.22 | 3 | 86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29
|
고고 | 2026.03.20 | 0 | 229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58
|
고고 | 2026.03.18 | 1 | 258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23
|
고고 | 2026.03.17 | 1 | 223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62
|
고고 | 2026.03.10 | 0 | 262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59
|
고고 | 2026.01.29 | 1 | 359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02
|
고고 | 2026.01.26 | 0 | 302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58
|
고고 | 2025.12.18 | 1 | 558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690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690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76
|
고고 | 2025.09.17 | 0 | 676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56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56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27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27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890
|
고고 | 2025.05.22 | 0 | 890 |
| 306 |
베르겐 통역사님 찾습니다.
아인스스
|
2025.02.06
|
추천 0
|
조회 1447
|
아인스스 | 2025.02.06 | 0 | 1447 |

연말에 코로나인 걸 고려하면 한국에서 빨리 받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