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편 택배 도착했어요!
작성자
송윤경
작성일
2022-01-16 14:38
조회
2099
9월 7일, 13일에 보낸 택배 1월 8일에 4달만에 찾아 왔어요.
이번에도 여항우체국이용해서 받았어요.
항상 꼼꼼하게 챙겨서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택배가 자꾸 늦어 진다고 걱정하시더라구요.
여튼 이번엔 먹을 것과 선풍기!
선풍기!도 받았어요.
기존에 구매한 선풍기는 밤에 틀어놓고 자기엔 너무 바람이 세서
한국에서 구매해서 택배로 보냈어요
초초미풍 선풍기가 참 아쉬웠거든요.
혹시 노르웨이에도 초미풍, 초초미풍 선풍기 구매할 수 있나요?
지금 한겨울이라 쓸 순 없지만 그래도 반가워요.
택배 받고 정상 작동되는거 확인 했으니
한개 더 보낼까 고민 중이예요



전체 32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1 |
스타방에르 숙소 관련 도움 (3)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추천 0
|
조회 32
|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0 | 32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46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46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3
|
조회 121
|
고고 | 2026.05.22 | 3 | 121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50
|
고고 | 2026.03.20 | 0 | 250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83
|
고고 | 2026.03.18 | 1 | 283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37
|
고고 | 2026.03.17 | 1 | 237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75
|
고고 | 2026.03.10 | 0 | 275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81
|
고고 | 2026.01.29 | 1 | 381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19
|
고고 | 2026.01.26 | 0 | 319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83
|
고고 | 2025.12.18 | 1 | 583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709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709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92
|
고고 | 2025.09.17 | 0 | 692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72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72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49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49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908
|
고고 | 2025.05.22 | 0 | 908 |

저는 선풍기 없이 산지 너무 오래되었어요..ㅎㅎ 선풍기도 한국에서 배달받을 수 있다니. 신기해요. 한국 선풍기는 무선에 디자인도 예쁠것 같아요. 4달만에 받은 선편이라 새해 선물 같을 것 같아요. 저는 10월28일에 보냈더라구요..ㅎㅎ
제가 택배 시기가 잘 안 맞더라구요 😂
지난 번에 받을때도 저보다 한달 늦게 보낸 분과 비슷하게 받은걸 보면 그보다 빨리 올수도 있어요!
무선은 아닌데.. 그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