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리 고추 볶음!
작성자
송윤경
작성일
2022-01-20 13:16
조회
2110

꽈리 고추 볶음 해드세요~
얼마전에 이 고추가 Meny에서 10kr 인가 행사해서 사서 볶음해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날 저녁 볶아서 바로 다 먹었어요.
제 기준엔 매운 맛은 없어요.
전 안성탕면은 김치랑 먹고, 신라면은 매워서 김치랑 같이 못 먹어요. 참고가 되시려나요?!
이후에 Meny에도 못찾아서 슬퍼하고 있었는데
Kiwi에서 19kr에 판매 중이네요!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발견하시면 한번 해드셔 보세요
맛있습니다.
https://www.10000recipe.com/recipe/4151738
이 레시피 따라 만들었는데 친정에서 먹을땐 항상 액젓을 넣으셔서 액젓 넣고 만들어 먹었어요.
요즘 반찬! 그중에서 마늘쫑이랑 꽈리고추가 먹고 싶었는데 발견하고 너무 기뻤어요.
전체 32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321 |
스타방에르 숙소 관련 도움 (3)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추천 0
|
조회 36
|
chojikim92@naver.com | 2026.06.09 | 0 | 36 |
| 320 |
이번 주 토요일에 한글학교에서 나눔행사를 합니다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추천 1
|
조회 52
|
ritaluvz@hotmail.com | 2026.06.04 | 1 | 52 |
| 319 |
대사관 채용공고에 대해서
고고
|
2026.05.22
|
추천 4
|
조회 139
|
고고 | 2026.05.22 | 4 | 139 |
| 318 |
나라별 이란-미국 전쟁 자국민 수송 항공권 비용
고고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53
|
고고 | 2026.03.20 | 0 | 253 |
| 317 |
노르웨이어 Brudd 시리즈
고고
|
2026.03.18
|
추천 1
|
조회 285
|
고고 | 2026.03.18 | 1 | 285 |
| 316 |
AI검색에서 노르웨이고고가 나오네요
고고
|
2026.03.17
|
추천 1
|
조회 240
|
고고 | 2026.03.17 | 1 | 240 |
| 315 |
노르웨이 분신물 신고 보상금액
고고
|
2026.03.10
|
추천 0
|
조회 279
|
고고 | 2026.03.10 | 0 | 279 |
| 314 |
환율이 150원 넘었네요
고고
|
2026.01.29
|
추천 1
|
조회 381
|
고고 | 2026.01.29 | 1 | 381 |
| 313 |
요즘 공기질이 안 좋으니 야외 활동 공기질 확인 후 하세요
고고
|
2026.01.26
|
추천 0
|
조회 322
|
고고 | 2026.01.26 | 0 | 322 |
| 312 |
추천 노르웨이 감자칩
고고
|
2025.12.18
|
추천 1
|
조회 592
|
고고 | 2025.12.18 | 1 | 592 |
| 311 |
노르웨이가 양자협정 우선국이라는 증거가 어디있을까요?? (2)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추천 0
|
조회 713
|
khelina8817@naver.com | 2025.10.23 | 0 | 713 |
| 310 |
노르웨이가 1인당 GDP 1위?
고고
|
2025.09.17
|
추천 0
|
조회 702
|
고고 | 2025.09.17 | 0 | 702 |
| 309 |
KNN 다큐멘터리 제작팀에서 코디님을 모십니다
thh0616@naver.com
|
2025.09.17
|
추천 0
|
조회 677
|
thh0616@naver.com | 2025.09.17 | 0 | 677 |
| 308 |
노르웨이 오슬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주시는 한인 택시 또는 운전가능하신 자차 갖고 계신분 구합니다. (1)
jjj4644@naver.com
|
2025.06.04
|
추천 0
|
조회 1052
|
jjj4644@naver.com | 2025.06.04 | 0 | 1052 |
| 307 |
2025년도 노르웨이 Stavkirke 오픈 정보 정리본
고고
|
2025.05.22
|
추천 0
|
조회 912
|
고고 | 2025.05.22 | 0 | 912 |

저도 마늘쫑이 그립네요.
여기서 꽈리고추 볶음은 저도 해 먹어요 이 고추는 안매워서 매운 것 못 먹는 저도 잘 먹어요.
공휴하신 레시피에 오뎅 넣어도 된다는 건 몰랐던 조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