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배송 할인에 대해
작성자
오늘하루
작성일
2020-12-20 21:45
조회
2652
안녕하세요.
알림판에 올라온 국제선편 우편물 접수중지안내문을 보고 뜨악했습니다..
한국에 꼬옥 보내야할 택배가 있어서 우체국배송은 포기하고 DHL로 보내려 하는데
3KG에 자그만치 20만원이 넘네요.. T.T
혹시나 싶어서 "DHL discount"이라고 검색해 봤더니
"https://www.simplydhl.com/ImportExpressKH/Banner" 등등 검색이 되는데..
혹시 위의 싸이트 등으로 DHL할인 적용해서 소포 보내보신 분 계실까요...?
전체 190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180 |
Jiwon Han
|
2026.06.08
|
추천 0
|
조회 10
|
Jiwon Han | 2026.06.08 | 0 | 10 |
| 179 |
비자 문제 및 취업 (사이버보안 관련) 관련 고민 (2)
Jeremy Park
|
2026.05.12
|
추천 0
|
조회 108
|
Jeremy Park | 2026.05.12 | 0 | 108 |
| 178 |
이민 관련하여 조언부탁드립니다. (3)
name1839 user
|
2026.04.14
|
추천 0
|
조회 259
|
name1839 user | 2026.04.14 | 0 | 259 |
| 177 |
D-number 관련 (1)
hjeong
|
2026.03.12
|
추천 0
|
조회 244
|
hjeong | 2026.03.12 | 0 | 244 |
| 176 |
Jiwon Han
|
2025.12.25
|
추천 0
|
조회 16
|
Jiwon Han | 2025.12.25 | 0 | 16 |
| 175 |
우체국 택배 관련 및 비자 관련 (2)
hjeong
|
2025.12.02
|
추천 0
|
조회 496
|
hjeong | 2025.12.02 | 0 | 496 |
| 174 |
노르웨이 침대에 관해서 (2)
hjeong
|
2025.11.04
|
추천 0
|
조회 498
|
hjeong | 2025.11.04 | 0 | 498 |
| 173 |
보험, 그리고 각종 생활용품 구입 관련 (2)
hjeong
|
2025.10.01
|
추천 0
|
조회 617
|
hjeong | 2025.10.01 | 0 | 617 |
| 172 |
거주지 보증금 관련 (3)
hjeong
|
2025.09.22
|
추천 0
|
조회 592
|
hjeong | 2025.09.22 | 0 | 592 |
| 171 |
대학교 유학 (1)
형진
|
2025.09.22
|
추천 0
|
조회 590
|
형진 | 2025.09.22 | 0 | 590 |
| 170 |
안녕하세요 택배 물품 문의드려요 (1)
wyldaun@naver.com
|
2025.09.14
|
추천 0
|
조회 492
|
wyldaun@naver.com | 2025.09.14 | 0 | 492 |
| 169 |
유학 비자 거주지 관련 (2)
Plantation Yoon
|
2025.07.24
|
추천 0
|
조회 601
|
Plantation Yoon | 2025.07.24 | 0 | 601 |
| 168 |
Minji K
|
2025.07.21
|
추천 0
|
조회 2
|
Minji K | 2025.07.21 | 0 | 2 |
| 167 |
영주권 취득 질문 (4)
한이슬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431
|
한이슬 | 2025.01.17 | 0 | 1431 |
| 166 |
학생 비자 관련 문의드립니다. (2)
SooHaa
|
2024.11.29
|
추천 0
|
조회 1459
|
SooHaa | 2024.11.29 | 0 | 1459 |

올린 공지는 한국에서 출발하는 배송입니다.
노르웨이에서 한국으로 보내는 것은 관계없습니다. (애초에 한국으로 가는 선박 배송이 없습니다)
DHL 같은 배송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으나 알려주신 사이트는 이용을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2017년도에 했던 할인행사라고 홈페이지에 나옵니다.
답글 감사드립니다.
그럼 한국처럼 선박배송이나 항공배송 중에 선택사항이 아니라 노르웨이는 한국으로 보내는 소포가 항공배송만 있다는 말씀이신거죠? 그럼 한국->노르웨이 선박으로는 2~3달 걸려서 택배가 도착하고, 노르웨이->한국은 항공우편이니까 몇주만에 들어가는 건가요?
예, 말씀하신 부분이 맞습니다.
지난 크리스마스에 노르웨이에서 한국으로 보낸 택배가 3주가 지난 뒤 한국에 잘 도착했다고 연락이 왔어요.
DHL로 보내면 운송료가 20만원 넘게 나오는데 그냥 우체국에서 보내니 3~4킬로그램에 5만원 정도 들더라고요. 반면에, 한국에서 노르웨이 오는 선편은 3개월이 조금 지나서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