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계열 직업 관련 질문있습니다.
작성자
Shim
작성일
2021-03-09 11:00
조회
1906
전기공학 계열 직업 중 노르웨이에서 가장 임금이 높은 직종이 뭔가요?
한 5개 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190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180 |
Jiwon Han
|
2026.06.08
|
추천 0
|
조회 10
|
Jiwon Han | 2026.06.08 | 0 | 10 |
| 179 |
비자 문제 및 취업 (사이버보안 관련) 관련 고민 (2)
Jeremy Park
|
2026.05.12
|
추천 0
|
조회 110
|
Jeremy Park | 2026.05.12 | 0 | 110 |
| 178 |
이민 관련하여 조언부탁드립니다. (3)
name1839 user
|
2026.04.14
|
추천 0
|
조회 264
|
name1839 user | 2026.04.14 | 0 | 264 |
| 177 |
D-number 관련 (1)
hjeong
|
2026.03.12
|
추천 0
|
조회 269
|
hjeong | 2026.03.12 | 0 | 269 |
| 176 |
Jiwon Han
|
2025.12.25
|
추천 0
|
조회 16
|
Jiwon Han | 2025.12.25 | 0 | 16 |
| 175 |
우체국 택배 관련 및 비자 관련 (2)
hjeong
|
2025.12.02
|
추천 0
|
조회 500
|
hjeong | 2025.12.02 | 0 | 500 |
| 174 |
노르웨이 침대에 관해서 (2)
hjeong
|
2025.11.04
|
추천 0
|
조회 501
|
hjeong | 2025.11.04 | 0 | 501 |
| 173 |
보험, 그리고 각종 생활용품 구입 관련 (2)
hjeong
|
2025.10.01
|
추천 0
|
조회 619
|
hjeong | 2025.10.01 | 0 | 619 |
| 172 |
거주지 보증금 관련 (3)
hjeong
|
2025.09.22
|
추천 0
|
조회 595
|
hjeong | 2025.09.22 | 0 | 595 |
| 171 |
대학교 유학 (1)
형진
|
2025.09.22
|
추천 0
|
조회 591
|
형진 | 2025.09.22 | 0 | 591 |
| 170 |
안녕하세요 택배 물품 문의드려요 (1)
wyldaun@naver.com
|
2025.09.14
|
추천 0
|
조회 496
|
wyldaun@naver.com | 2025.09.14 | 0 | 496 |
| 169 |
유학 비자 거주지 관련 (2)
Plantation Yoon
|
2025.07.24
|
추천 0
|
조회 603
|
Plantation Yoon | 2025.07.24 | 0 | 603 |
| 168 |
Minji K
|
2025.07.21
|
추천 0
|
조회 2
|
Minji K | 2025.07.21 | 0 | 2 |
| 167 |
영주권 취득 질문 (4)
한이슬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432
|
한이슬 | 2025.01.17 | 0 | 1432 |
| 166 |
학생 비자 관련 문의드립니다. (2)
SooHaa
|
2024.11.29
|
추천 0
|
조회 1465
|
SooHaa | 2024.11.29 | 0 | 1465 |

석사 이상 (Sivilingeniører)이 급여가 높습니다.
월급여 7만 크로네 이상
Sivilingeniører (elkraftteknikk)
Sivilingeniører (elektronikk)
월급여 약 6만 크로네
Elektronikkingeniører
월급여 5만 크로네 이하
Serviceelektronikere
Elektrikere
Montører av elektriske og elektroniske produkter
감사합니다! 제가 전기공학을 전공하고 있는데 전기공학 석사를 할 경우 분야가 나뉘게 될텐데 알려주신 것은 전기공학 석사 평균 급여인가요?
예. 다만 여기서 나온 급여는 경력이 고려되지 않은 모든 전기공학 석사의 평균급여입니다. 따라서 경력을 고려한 급여는 다를 수 있습니다
세금떼고 나오는 월급여라면 엄청 높네요.
아닙니다. 세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