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h business analytics 합격평점
작성자
Layla
작성일
2022-02-15 13:44
조회
1730
궁금합니다,, 오늘까지 지원인데 저 학과가 경쟁률이 높다 들어서 marketing으로 바꿀까 고민되네요. nhh에서 학위를 딴다 해도 marketing은 노르웨이 내에서 취업이 힘들까요..? ㅠㅡㅠ
제 학점은 4.13 이고, 전공평점은 4.15입니다. 백분위 기준은 95.8 입니다. 국제통상학과와 통계학과를 복수전공했습니다.( 이 부분이 가점이 될까요?)
전체 190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180 |
Jiwon Han
|
2026.06.08
|
추천 0
|
조회 10
|
Jiwon Han | 2026.06.08 | 0 | 10 |
| 179 |
비자 문제 및 취업 (사이버보안 관련) 관련 고민 (2)
Jeremy Park
|
2026.05.12
|
추천 0
|
조회 110
|
Jeremy Park | 2026.05.12 | 0 | 110 |
| 178 |
이민 관련하여 조언부탁드립니다. (3)
name1839 user
|
2026.04.14
|
추천 0
|
조회 265
|
name1839 user | 2026.04.14 | 0 | 265 |
| 177 |
D-number 관련 (1)
hjeong
|
2026.03.12
|
추천 0
|
조회 272
|
hjeong | 2026.03.12 | 0 | 272 |
| 176 |
Jiwon Han
|
2025.12.25
|
추천 0
|
조회 16
|
Jiwon Han | 2025.12.25 | 0 | 16 |
| 175 |
우체국 택배 관련 및 비자 관련 (2)
hjeong
|
2025.12.02
|
추천 0
|
조회 500
|
hjeong | 2025.12.02 | 0 | 500 |
| 174 |
노르웨이 침대에 관해서 (2)
hjeong
|
2025.11.04
|
추천 0
|
조회 501
|
hjeong | 2025.11.04 | 0 | 501 |
| 173 |
보험, 그리고 각종 생활용품 구입 관련 (2)
hjeong
|
2025.10.01
|
추천 0
|
조회 619
|
hjeong | 2025.10.01 | 0 | 619 |
| 172 |
거주지 보증금 관련 (3)
hjeong
|
2025.09.22
|
추천 0
|
조회 595
|
hjeong | 2025.09.22 | 0 | 595 |
| 171 |
대학교 유학 (1)
형진
|
2025.09.22
|
추천 0
|
조회 591
|
형진 | 2025.09.22 | 0 | 591 |
| 170 |
안녕하세요 택배 물품 문의드려요 (1)
wyldaun@naver.com
|
2025.09.14
|
추천 0
|
조회 496
|
wyldaun@naver.com | 2025.09.14 | 0 | 496 |
| 169 |
유학 비자 거주지 관련 (2)
Plantation Yoon
|
2025.07.24
|
추천 0
|
조회 604
|
Plantation Yoon | 2025.07.24 | 0 | 604 |
| 168 |
Minji K
|
2025.07.21
|
추천 0
|
조회 2
|
Minji K | 2025.07.21 | 0 | 2 |
| 167 |
영주권 취득 질문 (4)
한이슬
|
2025.01.17
|
추천 0
|
조회 1434
|
한이슬 | 2025.01.17 | 0 | 1434 |
| 166 |
학생 비자 관련 문의드립니다. (2)
SooHaa
|
2024.11.29
|
추천 0
|
조회 1465
|
SooHaa | 2024.11.29 | 0 | 1465 |

4점 넘으시면 원하시는 과 쓰셔도 됩니다.
노르웨이 학생들은 몇살부터 보통 코딩을 배우나여? 많이 잘하는 편인가여?ㅠㅠ 또 마케팅쪽은 취업을 하려면 노르웨이어 C1이상은 해야하나요?
정규 코딩수업은 고등학교 졸업하고 배웁니다. 당연히 사람마다 실력이 다릅니다. 그리고 노르웨이어 실력도 하나의 평가항목이지 취업과 직결되지 않습니다. 노르웨이어 못한다고 취업 안 되는 것도 아니고 노르웨이어 잘 한다고 취업이 보장되는 것도 아닙니다. 노르웨이어가 중요하나 한국처럼 점수로 평가하지 않습니다.
코딩게임은.. 초등 3학년도 하더라구요. 앞으로가기 앞으로 가기 위로가기 흔들기 이런... 😁
지역마다 다를 수 있겠는데 오슬로 기준으로는 초등 4학년부터 코딩 관련 뭔가를 할 것 같았는데 요번에 아이가 4학년이 되었는데 관련 내용이 사라졌습니다. 8학년에서는 선택 과목으로 scratch부터 시작해서 python 기초를 배울 수 있는 것 같은데 아이들에게 크게 인기가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